DETAILS, FICTION AND 뉴토끼2

Details, Fiction and 뉴토끼2

Details, Fiction and 뉴토끼2

Blog Article

웹툰과 일본 만화 그리고 웹소설들을 무단으로 업로드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로, 밤토끼, 마루마루를 계승하여 한국 웹툰과 일본 만화의 저작권을 어기면서 업로드하는 사이트다.

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이름이 '마나토끼'로 바뀌었기 때문. 즉, 마루마루-망가쇼미-마나모아-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

각 웹툰이 썸네일과 함께 메인화면에 제공되어 어떤 내용인지 쉽게 알 수 있어 선택 시 도움이 됩니다.

이 플랫폼은 특히 아시아 지역의 만화와 웹툰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몇 가지 독특한 특징을 통해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뉴토끼 주소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초기 단계: 기술적 제한으로 인해 보안 문제와 데이터 보호에 취약한 측면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뉴토끼 주소의 빠른 성장과 인기에도 불구하고, 이 플랫폼은 저작권 문제와 뉴토끼 주소 관련된 논란에 직면하기도 했습니다.

구글 검색엔진에서도 뉴토끼 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뉴토끼 주소는 최신 뉴토끼 주소 인기 웹툰부터 잘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보석 같은 작품까지, 광범위한 뉴토끼 콘텐츠를 제공하며, 사용자들이 새로운 작품을 탐색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newtoki 기회를 제공합니다.

 뉴토끼는 허가를 받지 않은 업체로, 보통은 불법으로 운영되는 플랫폼으로 간주됩니다. 이에 따라 한국저작권위원회에서는 해당 웹사이트에 대한 계속된 접속 차단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뉴토끼를 방문하는 사용자들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뉴토끼 최신 주소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이 뉴토끼를 단순히 이용함으로써 법적인 위험에 노출되기는 쉽지 않습니다. 

뉴토끼 최신 주소의 주된 목적은 만화와 웹툰 애호가들에게 넓은 범위의 선택지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이 새롭거나 좋아하는 작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다만, 커즐로 떠난 유저의 자리를 소위 잼민이, 네덕 같은 부류가 채웠기 때문에 관리자가 역식자 텔레그램 뉴토끼 방에서 저런 말을 하기도 하는 걸 보면 차라리 커즐로 떠난 유저가 나았다는 말이 많으나 히카리가 커즐을 금칙어로 지정해놨기 때문에 쉽게 얘기를 못 꺼내는 게 현실이다.

마나토끼의 대표작으로는 원피스, 킹덤, 보루토, 원펀맨 뿐만 아니라 이세계+전생 만화, 오덕 만화, 하렘물까지 정말 다양하게 번역되어 올라오고 있는데요.

Report this page